“이제는 결혼하고 싶다..” 이동욱❤임수정, 이들의 핑크빛 소식이 전해지자 모두가 축하했다.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 측은 로맨스의 달인들의 환상적인 화합을 엿볼 수 있는 ‘심쿵 플러팅’ 스틸을 공개했습니다.

2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싱글 인 서울’의 ‘심쿵 플러팅’ 스틸에는 로맨스 달인으로 알려진 이동욱과 임수정의 특별한 ‘케미’가 담겨 있습니다.

먼저, 두 사람이 발을 맞춰 걸으며 대화를 나누고 있는 스틸은 일에 있어서는 전문가지만 그 외의 것들에서는 어딘가 서툴러 보이는 현진이 싱글 라이프를 시작하려 할 때, 영호가 자상한 모습으로 도움을 주는 장면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늦은 밤 거리에서 손을 맞잡고 서로를 바라보는 영호와 현진의 스틸은 각자 다른 삶의 방식을 살아온 두 사람이 어떻게 서로에게 다가가는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이동욱과 임수정은 이처럼 자연스럽게 서로에게 어울리는 영호와 현진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여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인플루언서인 영호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인 현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오는 29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될 예정입니다.

실시간 HOT 이슈 바로가기 >>

대출, 무직자대출, 신용대출, 무직자소액대출, 소액생계비대출, 신용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