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급한 상황”…트로트 가수 이찬원 사고 당해 긴급 입원…정상적 활동 불가로 전격 활동 중단 선언
이찬원의 소속사 초록뱀이엔엠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한 가지 유감스러운 소식을 전달드린다. 이찬원에게 사고가 발생해 병원에 입원했다” 라고 밝혔다.
이어 “스케줄을 소화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는 판단 하에 회복을 위해 전격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되었다”라고 발표했다.
그는 오는 13일부터 첫 정규앨범 ‘원'(ONE)에 수록된 ‘트위스트 고고’로 여름 활동에 나설 예정이었지만 이번 사고로…
소속사는 “이번주와 다음주 예정된 후속 활동이 어렵게 돼 안내드리며 후속활동을 기대하셨을 많은 분들께 양해의 말씀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팬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이찬원은 KBS2 예능 ‘불후의 명곡’,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에 출연하고 있으며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SBS 예능 ‘과몰입 인생사’의 MC로 발탁됐다.
그는 오는 13일부터 첫 정규앨범 ‘원'(ONE)에 수록된 ‘트위스트 고고’로 여름 활동에 나설 예정이었지만 이번 사고로 회복 뒤 남은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