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연애 2년 끝에 결실 맺어..” 크러쉬❤조이, 이들의 깜짝 소식이 전해지자 모두가 축하했다.

본격적인 복귀 활동에 돌입한 가수 크러쉬(Crush)가 남다른 가사로 주목받고 있다.

실시간 HOT 이슈 바로가기 >>

크러쉬는 지난 14일 정규 3집 앨범 ‘원더에고’(wonderego)로 무려 4년 만에 복귀했다. 19곡이라는 남다른 앨범 수록곡 수에서 엿 볼 수 있듯, 크러쉬는 이번 앨범에서 자신과 관련한 다양한 주제를 담았다.

크러쉬는 보다 완전해지고 싶은 ‘원더’(wonder)와 자전적인 크러쉬의 ‘에고’(ego)가 유기적으로 연결돼 음악세계를 확장했다고 설명했다.

크러쉬가 현재 공개 열애 중이라는 점에 팬들은 주목하고 있다. 크러쉬와 레드벨벳 멤버 조이는 2021년 8월 공개 열애를 시작했고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두 사람은 2020년 5월 크러쉬 첫 번째 싱글 앨범 ‘자나깨나’를 함께 작업하며 친분을 유지하다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크러쉬는 자신의 팬 카페에 “저는 요즘 너무 밝고 긍정적인 이 친구 덕분에 웃게 되는 날도 많아졌고 저의 마음도 건강해졌다”며 “천천히 진중하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것은 최근”이라고 설명했다.

크러쉬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조이를 언급하며 감정을 표했기에 연인을 향한 마음을 담은 타이틀 곡 ‘미워’ 또한 크러쉬가 조이를 생각하며 만든 곡이 아니냐는 팬들이 추측이 이어지는 것 또한 무리가 아니다.

일각에서는 ‘미워’의 가사에 크러쉬와 조이 커플을 실제 대입하며 이들 커플을 지지하는 의견이 뒤따르고 있다.

▼ 실시간 HOT 이슈 바로보기

대출, 무직자대출, 신용대출, 무직자소액대출, 소액생계비대출, 신용대출